본문 바로가기

2016/07/143

따끈따끈한 신작 영화 '봉이 김선달'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날이 무더운데 잘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날은 에어컨 바람을 쐬며, 수박을 한 입 베어물면 가장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거기다 더위 때문에 어딘가 쳐지는 기분을 만회하기 위해, 유쾌한 영화 한 편을 감상해주면 더할 나위 없겠죠? 그런 의미에서 영화 한 편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너무 지나간 영화만 추천드린 것 같아서 따끈따끈한 신작으로 준비해봤어요. 짠! 유승호, 라미란, 고창석, 김민석(EXO 시우민), 조재현 주연의 '봉이 김선달'이라는 작품입니다. 봉이 김선달은 주인이 있을 리 없는 대동강을 자신의 것이라 주장하며 돈을 받은 것으로 유명한 이야기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 되는 영화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영화에서 희대의 사기꾼으로 등장하는 유승호는 그에 걸맞게 다.. 2016. 7. 14.
안타까움 한 스푼 -『독일산 삼중바닥 프라이팬』 안녕하세요. 산지니 인턴 판다입니다. 저번 주,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데 바로 이 책이 출판사에 도착했었어요. 시선 집중시키는 표지의 색에 이끌려 자연스레 손을 뻗어 책을 집었던 것 같아요. 새 책만이 풍기는 향에 취해 따끈따끈한 이 책의 분위기에 흠뻑 도취되어 하루 만에 책을 읽어나갔습니다. 하지만 읽고 난 후에는 가슴 한 켠이 먹먹해지더군요. 오영이 소설가의 두 번째 소설집 『독일산 삼중바닥 프라이팬』은 네 가지 이야기가 들어있습니다. 모두 다른 이야기지만 그것들은 현실이라는 단어에 서로 엉키고 묶여있다. 어쩔 수 없이 벼랑 끝으로 내몰린 사람들의 살아가는 이야기. 그 끝은 무엇일까요. 허구의 공간에 현실을 반영하고 있는 이 책은 읽은 독자들에게 가슴 한 켠의 먹먹함을 선물로 건네는 듯 보인다. 빠르.. 2016. 7. 14.
'직업을 JOB아라' - 출판기획, 산지니 출판사. 안녕하세요! 산지니 인턴 판다입니다. 비가 그쳤다고 신났었는데, 쨍쨍한 햇볕이 반갑게 인사하네요. 다들 무더위는 잘 피하고 계신가요? 벌써부터 밖에는 매미들이 울면서 여름이 바투 다가왔다는 걸 몸소 느끼게 해주네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저는 어제 대표님과 함께 다대고등학교에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찾은 고등학교는 몇 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고 싶게끔 했는데요. 그렇다면 저는 왜! 그곳에 다녀왔을까요? 어제 다대고등학교에서는 1학년 친구들을 대상으로 '직업을 JOB아라'라는 주제로 직업체험을 했는데요. 그곳에 저희 '산지니 출판사'도 참여를 했습니다. 안내를 받고 들어선 곳에는 출판기획을 꿈꾸는 친구들이 앉아서 교실에 들어오는 대표님을 반겨주었습니다. 직업체험은 1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되었는.. 2016.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