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073

그곳이 지옥이더라도 만세를 부르리라 _『지옥 만세』 [산지니 청소년소설] 『지옥 만세』 ▶ 퍽퍽 터지고, 명치 시큰한 인생이지만, 이 지옥을 유쾌하게 헤쳐가자! 유쾌하고 발랄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임정연 작가의 신작 『지옥 만세』가 출간되었다. 부모님과 할아버지, 솔로인 삼촌에 여동생까지 6명의 대가족과 함께 사는 평재는 평범한 고등학교 1학년이다. 우연한 사건으로 같은 학교의 절대 미녀인 유시아와 부딪친다. 며칠 뒤, 학원에서 집으로 가던 평재는 의문의 여자 깡패에게 쓸데없는 말을 하지 말라는 협박을 받는다. 학교에서 존재감 없던 평재가 절대 미녀 유시아와 얽히면서 전교생의 관심을 받게 되는데, 갑자기 왜 이런 일이 일어난 걸까? 거기에 할아버지와 아침에는 등산, 주말에는 재개발 지역에 봉사활동까지. 평재는 이 지옥을 헤쳐 나갈 수 있을까. 유쾌한 캐.. 2020. 4. 7.
추천사의 주인공은 누구~~~~?_<나도 나에게 타인이다> 출판일기 지금 막 보도자료를 완성하고한 짐 덜어낸 날개 편집자입니다 ㅎㅎ 보도자료는 편집자가 넘어야 할 마지막 관문인데요.'이번 책은 꼭 미리 쓰자'를 몇 번이고 되뇌이지만, 네..네.. 이노무 손가락은 출간이 임박해서야 키보드를 두들기곤 하죠. 암튼! 보도자료 다 써서 홀가분한 저의 넋두리였고요. (하지만 남은 업무 서른마흔다섯개,,,) 지금 한창 인쇄소에서 열나게 인쇄 중일, 출간 임박!! 산지니의 신간을 소개합니다. 이번에도 좀비 디자이너가 교정지에 살포시 얹어준, 좀비표 표지로 대신합니다. 진짜 표지는 책 나오면 공개하겠어요!(새침) 곧 만나게 될 책은 글 쓰는 경찰관, 소진기 부산 북부경찰서장의 에세이 입니다. 2004년 에 수필가로 등단한 소진기 작가가 10여 년간 성실히 써 내려간 글을 모았습니다. .. 2020. 4. 7.
경남도민일보에 『마녀 바라쿠다의 정원』 이 소개되었습니다. [기사 전문 보러가기] ◇마녀 바라쿠다의 정원 = 마법 가문의 세 아이가 마녀 바라쿠다 할머니를 찾아 나서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창작동화. 동백꽃 가문의 마녀 메이린과 봉황 가문의 봉수, 대나무 가문의 두. 이들의 모험을 통해 편견 해소와 자연보호가 얼마나 소중한 가치인지 깨닫게 된다. 이석용 글 이민경 그림. 산지니 펴냄. 184쪽. 1만 3000원. 마녀 바라쿠다의 정원 - 이석용 지음, 이민경 그림/산지니 책 주문하기 >> https://goo.gl/cUJW3o *산지니 출판사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10% 할인, 3권 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 2020. 4.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