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273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미니북📔 내용을 공개합니다! 여러분! 지난 4월 21일 수요일에 채널산지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보셨나요? 산지니에서는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와 를 낭독하고 각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미니북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었죠~ 시청자분들과 함께 종이를 접고, 자르고, 색칠하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미니북을 만들었습니다. 그날 저와 리엉편집자님이 만들었던 미니북을 낭독했었는데, 책이 조그마해 내용이 화면에 잘 안 담겨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 그날 만든 미니북을 공개합니다! 리엉편집자님이 를 읽고 만드신 입니다😍 그림이 마치 만화처럼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숨고 싶은 아이가 세상에서 제일 씩씩하고 활기찬 아이가 되어 모두와 친해지는 이야기랍니다. 색칠을 하고 나니 귀여움이 두 배가 되었어요. 소심하던 아이의 위풍당당.. 2021. 4. 27.
당신도 미니멀리스트가 될 수 있다! ― <맥시멀 라이프가 싫어서> 책소개 맥시멀 라이프가 싫어서 ― 90년생 주부, 미니멀리스트가 되다 맥시멀 라이프는 이제 그만! 지금은 미니멀 라이프가 대세다 코로나19 이후 드높아지고 있는 관심사는 바로, 제로 웨이스트 책 속에 나오는 실천 팁과 미션을 달성하면 당신도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가 될 수 있다 ▶ 미니멀 라이프와 제로 웨이스트 실천 이야기부터 32가지 꿀팁까지 90년생 주부가 미니멀 라이프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미니멀리스트가 되어가는 과정, 그리고 아이와 함께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책이다. 저자는 신혼 초만 해도 여느 새댁들처럼 예쁜 물건을 사거나 집 안을 빵빵하게 채우는 것을 즐겼던, 자칭 맥시멀리스트였다. 그러던 어느 날, 직업 군인인 남편의 전출로 18평의 아담한 관사 생활을 시작하고 이후 아이까.. 2021. 4. 27.
<임서가 들려주는 강호 이야기> 경남도민일보 소개 눈에 띄는 새책 ◇임서가 들려주는 강호 이야기, 기격여문(技擊餘聞) = 청나라 말기 이름난 번역가이자 문학가인 임서가 직접 보고 들은 것을 격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쓴 작품. 중국 전통 무술을 구사하는 여러 계층 다양한 고수들의 내공, 외공, 경공, 기공, 점혈 등 다양한 무술을 묘사하고 있다. 한지연 옮김. 산지니. 244쪽. 1만 6000원. 출처: 경남도민일보 2021. 4.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