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1.11.10 2021년 상하이국제아동도서전 개최 연기

오는 11월 19일부터 진행될 예정이었던 상하이국제아동도서전이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산지니의 <반려인간>과 <마녀 바라쿠다의 정원>이 킬러콘텐츠로 선정되어 전시자료들을 챙기고 블로그 포스팅을 준비 중이었는데..! 정말 아쉬워요😥

하지만 언제나 안전과 건강이 우선이니까요!

내년 3월 볼로냐도서전과 같은 기간으로 연기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동도서전의 중요한 두 축이 한 날 한 시에 진행된다니 그것도 그 나름대로 기대가 많이 됩니다!

내년에 열릴 도서전은 부디 무사히 진행될 수 있길 바랍니다🙌🏼

CCBF측의 공지 내용을 공유하며 글 마무리합니다:)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세요!

 

2021.11.05

CCBF 2021 연기 발표

 

최근 중국의 전염병 통제 상황과 모든 전시업체와 방문객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상하이 세계엑스포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인 제9회 중국 상하이 국제어린이도서박람회(CCBF)는 2022년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연기됩니다.

이 새로운 날짜는 2022년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제59회 볼로냐 어린이 도서 박람회(BCBF)와 일치합니다. 두 개의 주요 전문 어린이 도서 박람회가 처음으로 동양과 서양을 혁신적인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연결됩니다. 두 박람회는 다양한 자원을 동원하여 저작권 무역, 도서 홍보 및 일러스트레이션에서 공동 활동을 조직하여 지구 양쪽 끝에 있는 참가자들이 시간과 공간을 통해 효율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CCBF는 상하이 신화 유통 그룹(주), 중국 교육 출판 미디어 그룹(주), 중국 유니버설 프레스 및 출판 회사가 주최하고, 론보 볼로냐피에레 상하이(Ronbo BolognaFiere Shanghai Ltd.)가 공동 주최한 중국 유니버설 프레스 및 출판 회사가 주최하고 볼로냐피에레 S.p.A. 및 볼로냐 어린이 도서 페어와 파트너십을 맺고 상하이 언론 및 출판 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2013년에 시작된 CCBF는 글로벌 출판 업계의 중요한 이벤트가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에서 0세에서 16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책과 특정 콘텐츠에 전념하는 유일한 박람회입니다.

우리는 이 불가피한 연기가 야기할 수 있는 불편에 대해 가장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새로운 상황이 모든 참가자에게 좋은 전시와 유익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한편 CCBF 온라인 매치 메이킹 시스템은 11월 8일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nect.ccbookfair.com 등록하여 온라인 약속을 예약하십시오.

CCBF 팀은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면서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함께, 우리는 아이들의 책 출판 산업을 그 어느 때보 다 강하고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CCBF 공식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팀에 연락하고 최신 뉴스를 따르십시오.


중국 상하이 국제 아동 도서 박람회

조직위원회 론보 볼로냐피에레 상하이(주)

2021. 11. 05

 

_oo

Posted by _oo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