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와의 만남 | 이벤트
더 물러설 곳 없는 사람들의 위태로운 일상_『수상한 초대』 북토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ellelitunlivre
2024. 11. 26. 11:20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걸 보니 겨울이 왔다는 게 몸으로 느껴집니다.
겨울을 맞고 또 한해를 마무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듯합니다.
소설을 읽고 소설에 관한 대화를 나눌 수 있다면 겨울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겨울을 맞아 함께 읽기 좋은 소설집, 『수상한 초대』 북토크가 곧 열립니다!
작가의 첫 소설집이기도 한 이 책에는 여성에게 가해지는 폭력적인 사회의 단면을 그린 「태풍의 집」, 「검은색 스키니진」과 가장 안전해야 할 가족 안에서 느껴지는 알 수 없는 불안을 그린 「비트의 세상」, 「로터스」를 비롯한 총 6편의 단편소설이 담겨 있습니다.
이현숙 소설가는 작품에서 자신 앞에 놓인 감당할 수 없는 현실에 각자의 방식으로 맞서는 인물들을 그립니다. 이들이 마침내 내리는 선택은 마냥 옳고 착하기만 한 것은 아니지만 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드러내어 독자인 우리 자신을 되돌아보게 합니다.
저자와 함께 『수상한 초대』 속 작품 이야기뿐 아니라 소설가의 생활에 관한 이야기와 저자가 직접 읽어주는 낭독 코너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12월 12일, 산지니X공간에서 소설가와 함께 독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행사 정보
- 일시: 2024년 12월 12일(목) 오후 6시
- 장소: 산지니x공간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7 A동 710호)
- 유튜브 '채널 산지니'에서 실시간으로 북토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주차: 지원되지 않으니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문의: 051-504-7070
『수상한 초대』 속 작품을 미리 읽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