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언론스크랩

수박의 정체를 밝혀라!『수박이 데굴데굴 여름이 쿵!』이 <경남도민일보>에 소개되었어요.

by 에디터날개 2023. 6. 8.

올해의 첫 수박 개시하셨나요?

전 며칠 전 트럭에 파는 수박을 사서 먹었는데 꽤 달고 맛있었어요. (씨는 좀 많았어요 ㅎㅎ)

올해는 또 얼마나 더울까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수박이 있어서 좋지 아니한가! 이 여름 모두들 건강하게 나시길요 ^^

송방순 작가의 동화 『수박이 데굴데굴 여름이 쿵!』이 <경남도민일보>에 소개되었습니다. 

수박의 정체를 알아가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이야기를 책에서 만나보세요 🍉

 


 

 

◇수박이 데굴데굴 여름이 쿵! = 월간문학 신인상, 동서문학상을 받은 송방순 동화작가가 수박을 처음 보는 숲속 친구들 이야기를 재밌게 담았다. "이 수박의 정체를 알아가는 재미난 이야기를 들려준다. "난 이렇게 동그란 엉덩이는 누구 엉덩일까 궁금했던 참이야. (중략) 저렇게 크고 딱딱한 걸 사람들이 먹는다는 거야?" 박다솜 그림. 88쪽. 산지니. 1만 3000원.

 

▼기사 읽기 

 

나는 이야기입니다 외 6권 - 경남도민일보

◇수박이 데굴데굴 여름이 쿵! = 월간문학 신인상, 동서문학상을 받은 송방순 동화작가가 수박을 처음 보는 숲속 친구들 이야기를 재밌게 담았다. \"이 수박의 정체를 알아가는 재미난 이야기를

www.idomin.com

 

▼책 더 읽어보기

 

수박이 데굴데굴 여름이 쿵!

깊고 깊은 숲속에 동물 친구들이 살고 있다. 숲속 친구들은 어느 여름 날 데굴데굴 굴러온 수박을 발견하고 수박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추리를 시작했다. 친구들은 과연 무더운 여름을 이기게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