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언론스크랩

이토록 다채로운 똥 이야기라니!_『뿌지직! 똥 탐험대』어린이조선일보 언론 소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7. 21.

똥, 똥, 똥! 듣기만 해도 왠지 웃음이 나기도, 인상이 찌푸려지기도 하는 똥. 

김경구 시인은 화장실을 소재로 재미난 시를 지어 동시집 『뿌지직! 똥 탐험대』로 엮었답니다. 단지 웃음거리만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똥의 이야기를 담은 『뿌지직! 똥 탐험대』가 <어린이조선일보>에 소개되었어요.  신기한 똥의 세계를 동시로 만나 보아요~!

 


[동시 한 모금] 뿌지직! 똥 탐험대

 

동시집 『뿌지직! 똥 탐험대』 본문. 산지니 제공

‘똥’은 더럽고 냄새나기만 하는 존재일까?

신기하고 놀라운 똥의 세계를 다룬 동시집이다. 우리가 몰랐던 무궁무진한 똥 이야기를 54편의 다양한 동시로 만날 수 있다.

똥은 우리 일상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사람의 건강 상태를 보여주기도 하고 식물이 자라는 데 좋은 거름이 되어주기 때문이다. 일상에서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소재를 똥과 엮어 재미있게 담아냈다.

 

●뿌지직! 똥 탐험대

김경구 글   박인 그림  산지니

 

기사 출처: <어린이조선일보> 7월 19일 자, 진현경 기자

 

[동시 한 모금] 뿌지직! 똥 탐험대

 

kid.chosun.com

 


 

🤎 책 소개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기한 똥의 세계, 동시집『뿌지직! 똥 탐험대』:: 책 소개

꿈꾸는 보라매 21 뿌지직! 똥 탐험대 김경구 글 박인 그림 신기하고 놀라운 똥의 세계로 떠날 ‘똥 탐험대’ 모여라! 우리가 몰랐던 무궁무진한 똥 이야기를 동시로 만나요 더럽고 냄새나는 똥?

sanzinibook.tistory.com

 

🤎 책 구매하고 똥 탐험대 될 테야!

 

뿌지직! 똥 탐험대

일상 속에서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소재를 포착해 재미난 이야기로 만들어내는 김경구 시인이 이번에는 똥 이야기로 돌아왔다. 『뿌지직! 똥 탐험대』에는 똥과 화장실을 소재로 지은 동시 54편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