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2016 산지니 도서목록

by 산지니북 2016. 5. 4.

 

 

드디어 2016 산지니 도서목록이 나왔습니다. 빗 속을 뚫고 어제 파주에서 도착했어요. 요놈 만드느라 작년 말부터 고생 좀 했네요. 120면에 11년 산지니의 시간들이 담겨 있습니다.

 

 

두께가 7mm밖에 안되는 소책이지만 왠만한 단행본보다 디자인 품이 많이 듭니다. 이번 목록은 올컬러로 인쇄했어요. ㅠㅠ 제작비 부담은 되지만 예쁘게 나온 거 보니 뿌듯하네요.

 

 

좀 전에 SJ편집자가 국제신문에 신간 홍보하러 갔다가 기자님께 도서목록을 보여 드리니 "만드느라 힘드셨겠네요"라고 한마디 전하셨다고...

 

역시 독자분들은 알아봐주시네요.

 

 

도서목록 배포처 : 산지니 본사(부산 거제동)  서울사무실(신촌)

 

2016산지니도서목록.pd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