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이야기

부산카페_전포카페거리 디저트카페 '말린다롤 MALRINDA ROLL'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5.

아무래도 많은 커플들에 있어서 연애의 묘미는 먹는즐거움이 상당하지 않을까요?ㅎ_ㅎ

적어도 저는 그래요...☞☜ (시무룩)

짐니디자이너는 한주에도 몇번이고 맛집과 분위기좋고 이쁜 카페들을 찾아 헤메는것 같아요!

주말엔 먹고 주중엔 다이어트하고 힘들다는...T_T


저번주 일요일 서면에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모여있는 전포카페거리를 다녀왔어요!

요즘 핫플레이스가 되어가고있는 '말린다 롤'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답니다.

'카페모퉁이'골목 위로 조금더 걷다보면 '뉴욕다방'건물에 있어요!

산뜻한 그린컬러인 요기요기!




말린다 롤은 3층에 있구요, 요로코롬 친절하고 앙증맞게 잘 표시해 두었네요 ㅎ.ㅎ

씩씩하게 걸어올라갑니다^3^





지금은 어딜가나 딸기딸기한 세상이잖아요, 

말린다 롤에서도 역시 시즌메뉴로 딸기디저트들을 내보이고 있었어요!

짐디는 완전 딸기애정하기때문에...(♥) 들어가기도 전에 메뉴를 결정해 버렸던 기억이...


 



계단으루 올라오시는 길에두 액자에 걸린 이쁜 사진들루 디저트들을 미리 볼 수 있어요!

아늑한 분위기라 좋았네요 헤헤





이쯤에서 카페들어가기전까지 사진때문에 5번이나 같이 멈춰 서있어줬던 

남자친구에게 심심치않은 사과를^^;♥

내부가 그리 넓지 않아요. 아늑하구 깔끔한 느낌이에요 ㅎㅎ

갈때마다 창가엔 이미 인원이 다 차있어서 포기ㅠㅠ





저희는 아까 결정했던 딸기 요거트 롤과 얼그레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롤케익 등장! 헷 이쁘죠? 그런데 천성이 깔끔하게 못먹는 성격인가봐요 ㅋㅋㅋ 

전 보기좋은떡이 먹기 완전 힘든데요?;

포크를 대는 순간 와구와구 다 무너졌다는.. (또 시무룩..)





세상에나 마상에나....예쁜 찻잔세트에 티가 나왔어요. 

똑같은 티라도 갖춰져서 이렇게 이쁘게 나와주면 보는즐거움, 마시는 즐거움이 커서 개인적으루 이런 개인카페를 참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소꿉놀이 하는기분으로 얼그레이 홀짝홀짝♥ 

영국식으로 마시구 싶을때를 위해 우유도 함께 주는게 참 좋더라구요

설탕도 원래는 필요도 없는데 괜스레 꺼내먹고싶게 생겼어ㅠㅠ 

디저트 나오는 것 보구 가끔 즐겨 갔었던 서면 '도쿄루즈' 카페가 생각났는데요

도쿄루즈 운영하시는분이 여기 같이하신다는 말이있더라구요~ 확실히는 잘모르겠지만 무튼 그런이야기를 들었던 기억이 ㅎㅎ





아! 전포 카페거리는 대부분 월요일에 휴무하는 카페가 많았던 것 같아요!

화~일 사이에 가보는걸루 ^.- 

음 벌써 목요일이네? 

또 먹으러 다닐날이 코앞으로 다가오구 있는거네요?^^ 돼지될듯...^^

(좋으면서 시무룩)

앞으로도 부산을 많이 맛보구 다니며 알려드릴게요 !힛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