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니의 이야기가 부산경남지역 지역방송라디오인 KNN '클릭투데이'에 방영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퇴근길의 직장인과 오너드라이버를 주 청취 대상으로 그날의 주요 시사 이슈를 발 빠르게 전달하고, 청취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다양한 전문가들을 연결해 직접 듣는 방송인데요.

매주 토요일은 토요 특집으로 주5일 근무제를 고려하여 구성한다고 합니다.

지난 3월 7일 토요일도 마찬가지로 특집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바로 산지니의 강수걸 대표님이 '클릭 초대석'에 출연하셨습니다.

이날 KNN의 훈남(+_+) 이현동 아나운서와 산지니 대표님께서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산지니 방영분은 12:20~22:00분 사이 구간을 집중해서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날 방송에서는 산지니의 출판철학, 대표님이 출판사를 차리기까지의 일화, 최근 출판학회상을 받은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녹아져 있습니다.


3월 7일 클릭투데이 방송분 링크는 아래로 ↓

KNN 클릭투데이 홈페이지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복라면 2015.03.12 13: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남이시네요....아 물론 저희 대표님 이야기입니다 암요!

  2. BlogIcon 아이폰 2015.12.21 2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현동 아나운서님. 얼마전에 아이폰 5s 32만원에 구매한 사람입니다. 잘못된점들이있어서 환불해 주실것을 요청하였는데 이후로 절 차단하셔서 불가피하게 이곳에 글을 올리게 됬습니다. 동생분이 쓰시던걸 대신 판매하시는 과정에서 생긴 실수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판매 하실때 핸드폰 이상을 모르셨다고하셨으니 이해하겠습니다. 환불만해주시면 됩니다. 연락기다리겠습니다.
    폰,인스타,페북 모두 차단하시니 이젠 의도적이라고밖에 생각 안드네요. 연락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