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책씨앗 선정! 청소년 진로적성 관련 추천도서_<내가 선택한 일터, 싱가포르에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4. 9.

선정!

청소년 진로적성 관련 추천도서

_<내가 선택한 일터, 싱가포르에서>




산지니 일상의 스펙트럼 시리즈 02, <내가 선택한 일터, 싱가포르에서>가 책씨앗 진로적성 관련 추천도서로 선정되었어요 :)

<내가 선택한 일터, 싱가포르에서>는 저자가 호기롭게 직장을 그만두고(!) 싱가포르로 건너가 해외취업에 성공하기까지의 내용을 솔직하게 담은 책입니다. 국내취업도 힘든 마당에 해외취업이라니, '엄친아' 얘기로 들릴법 하지만, 이 책의 첫장을 넘기면 생각이 바뀔거예요. 외국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잘하거나, 전문성이 남다르거나, 외국 생활 경험이 풍부하지 않아도 세계인으로서의 일상을 꿈꿀 수 있을거예요. 

청소년 직업/진로/적성 관련 도서로 강력 추천합니다! 


몸은 한국인, 마음은 세계인으로 산다는 것에 대해서 #해외취업 #외국생활 #싱가포르  


내가 선택한 일터, 싱가포르에서 - 10점
임효진 지음/산지니

책 주문하기 >> https://goo.gl/cUJW3o

*산지니 출판사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 할인, 3권 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