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향토문화 발전에 이바지해 온 개인과 단체를 찾아 그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그간의 활동을 격려하고자 제정한 <KNN 문화대상>이 열렸습니다.

올해로 15년째인 KNN 문화대상은 지역을 대표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지역 사회의 문화 경쟁력과 사회발전을 위해 열정과 봉사정신을 갖고 헌신하시는 분들을 발굴하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짠! 저희 산지니는 14회 문화대상에서 '오늘의 문예비평'으로 수상의 기쁨을 맛봤답니다.

작년 수상소식 보러가기 http://sanzinibook.tistory.com/396

 

 

문화대상은 사회봉사상, 문화예술상, 영화상 등 세 개 부문이 있습니다. 15회 사회봉사상은 이경혜 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이경혜 님은 1급 시각장애인으로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영상 콘텐츠의 화면해설 도입에 힘쓰고 실버, 장애인 전용관 설치를 이끌어내셨습니다.

문화예술상 수상자이신 고승하 님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찾아가는 가족콘서트', '풀꽃동요잔치' 등 수많은 공연으로 동요 발전에 큰 힘을 보탠 분이십니다. 마지막으로 영화상은 올 10월에 열리는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뉴커런츠 부문 수상작에게 돌아간다고 하는군요. 

수상자 두 분께 축하를 보내며,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 곳에서 구슬땀 흘리고 계실 다른 많은 분들의 노고도 얼른 밝은 곳으로 드러났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