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복라면입니다. 요즘 갑자기 뭔가를 마요네즈에 듬뿍 찍어먹고 싶다는 충동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하늘 높고 전복 살찌는 계절 가을을 몸으로 느낀달지...

삼겹살을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무슨 맛이 날지 상상하며 『삼겹살』을 즐기는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잘난 척하며 읽기

 

 

 

『삼겹살』 이 영광도서(www.ykbook.com) 종합 31위, 소설 부문 2위를 차지했답니다! (2012년 8월 다섯째 주) "나 베스트셀러 읽는 사람이야~" 하면서 책을 꼭 가방에서 꺼내 들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다만, 시멘트 그레이와 포크 핑크, 오리엔탈 찹스틱의 콤비네이션이 감각적인 어반 프렌들리 시크 감성의 북커버 때문에 길거리 파파라치에 찍혀 곤욕을 치를 수 있으나 출판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TV와 함께 읽기

 

 

9월 18일 KNN아침뉴스(오전 10시 50분)에 삼겹살이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후 인증샷 아시죠? 저도 일하다가 시간 되면 휴대전화 DMB 켜놓고 잠깐 보려구요. 이건 일의 연장이니까 사장님이 아무 말씀 안 하시겠지...?

 

3. 문학콘서트 와서 읽기

9월 24일 월요일 7시에 거제 가마골 소극장에서 부산작가회의가 주최하는 문학 콘서트가 열립니다. 정형남 선생님을 초청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로.

부산작가회의: http://www.busanwriters.co.kr/

가마골소극장: http://www.kamagol.co.kr/

 

그리고 삼겹살을 가장 맛있게 먹는 마지막 방법을 소개하며 저는 일하러 갑니다. 여러분 넷 다 꼭 해보세요~

 

 

 

 

 

 

삼겹살 - 10점
정형남 지음/산지니

Posted by 비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