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된 오디오북을 

다양한 오디오북 플랫폼에서 만나보세요!


이번에 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한 산지니 책은 총 4종인데요. 

소설 1종과 에세이 3종입니다. 



🎧산지니 오디오북🎧

생각하는 사람들

나는 개성공단으로 출근합니다

오전을 사는 이에게 오후도 미래다

유방암이지만 비키니는 입고 싶어 


👉팟빵 오디오북 바로가기

👉네이버 오디오클립 바로가기

👉윌라 바로가기



관련 기사 함께 소개합니다:)


김금희 장편소설 '경애의 마음' 황정은의 '디디의 우산', 이해인 시인의 '그 사랑 놓치지 마라', 나태주 시인의 시집 '끝까지 남겨두는 그 마음’ 등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김수영)이 제작 지원한 오디오북을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윌라 등 4곳에서 만날 수 있다.

출판진흥원은 ‘2020년 오디오북 제작 지원 사업’ 작품을 12월 7일부터 각 오디오북 플랫폼에서 별도의 코너를 마련, 독자들이 오디오북을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디오북 제작 지원 사업’ 고품질의 오디오북 콘텐츠를 확충하고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2년째 시행 중이다. 출판진흥원은 올해 공모를 통해 총 366종을 선정하고, 제작 실비를 지원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오디언, 윌라, 팟빵 총 4곳에서 선보이는 출판진흥원 지원작 오디오북은 132종으로, 각 플랫폼에서는 선정된 오디오북만을 위한 특별한 코너를 만들어 운영 중이다.

독자들은 각 플랫폼에서 준비한 오디오북 전용 코너를 1주일~1개월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출판진흥원 관계자는 “독자들이 양질의 오디오북을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전자책에 이어 오디오북을 통해서도 독서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출판진흥원의 오디오북 제작 지원 사업은 2021년에도 출판사를 대상으로 추진될 예정이다.


헤럴드경제 이윤미 기자/meelee@heraldcorp.com 






Posted by 에디터날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