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가제본 도착★ "물고기 박사가 들려주는 신기한 바다 이야기"

by 에디터날개 2021. 3. 26.

!!!출간 임박!!!

<물고기 박사가 들려주는 신기한 바다 이야기> 가제본이 사무실에 도착했어요. 

이번 책의 표지의 그림 보이시나요? 

다양한 바다 속 해양생물들의 그림으로 가득 채워져 있답니다. 

이 그림을 그린 주인공은 아주 특별한 분인데요. 

바로바로바로바로바로....!

 

이 책의 저자인 "명정구 박사님"이랍니다. (두둥!)

전 박사님의 그림을 보자마자 이 그림들을 표지에 꼭 써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디자이너님의 손길을 거쳐 이렇게 멋진 표지로 탄생했답니다^^

박사님께서 세심하게 그려넣은 물고기의 표정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것도 

이 책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아요. 

(표정들이 깨알같이 귀여워요!)

 

컬러로 제작되는 책이니만큼 마지막으로 꼼꼼하게 확인을 해 줍니다. 

 

 

책 본문에도 교수님의 그림을 찾을 수 있어요. 

푸른 배경에 그림들이 얹어지니 정말 바다 속을 보는 것 같네요! 

(전 개인적으로 3장 '소년, 바다를 꿈꾸다'가 가장 재미 있었어요.

좋아하는 일을 평생의 직업으로 삼은 '성덕' 물고기 박사님의 어린 시절 이야기도 만날 수 있답니다) 

 

 

전 아직 스킨스쿠버를 해 본 적이 없는데요. 

이 책에 실린 바다 속 아름다운 수중경관을 보고 있으면 

이 풍경을 직접 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언젠가 저 장면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오겠죠? 

잠수 만렙! 명정구 박사님의 흥미진진한 수중탐사 이야기도 이 책에서 만나보세요 ^^ 

 

다음주면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물고기 박사가 들려주는 신기한 바다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