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대만 판을 소개해드립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2. 12.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 대만 판이 사무실에 도착했습니다!

 

 

 

 

2월 첫째 주,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었던 산지니 북투어 <타이베이 어둠 여행>이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산지니와 함께 『저항의 도시 - 타이베이를 걷다』 속에 등장하는 타이베이의 거리를 직접 걸어 본 여행자들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이었기를 바라며! 

이번 북투어 일정에는 <타이베이국제도서전> 관람,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 대만 판 출간 기념 산지니 강수걸 대표님의 강연회를 비롯하여 『저항의 도시 - 타이베이를 걷다』 저자 왕즈홍 교수와의 차담회 개최  여러모로 가득 찬 일정이었는데요. 

북투어에 동행했던 산지니 멤버들이 두 손 가득 가져온 선물! 달콤한 파인애플 파이와 함께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 대만 판이 월요일 오전 산지니 사무실에 도착했습니다. 사무실 멤버들이 줄여서 『지행출』이라 부르는 이 책은 지난 2015년 11월 '부산 출판사 산지니의 10년 지역출판 생존기'라는 부제를 달고 국내에서 출간되었습니다. 대표님을 포함하여 산지니를 꾸려가는 멤버들이 모두 한 권의 책의 저자가 되어 '지역에서 책을 펴내고 팔기까지' 십여 년 동안의 산지니의 과거를 기억하고, 좌충우돌 편집일기를 통해 현재를 기록하고, 콘텐츠의 기획과 독자와의 소통이라는 화두로 미래를 그려보았던 뜻 깊은 책이었습니다. '대만'과 '산지니'와의 인연은 『저항의 도시 - 타이베이를 걷다』에서 그치지 않고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 대만 판으로도 이어졌네요. ^^ 참! 대만판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가 타이베이 국제도서전을 관람한 대만 문화부 장관이 손수 구매한 60권의 책 중 한 권으로 포함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올해 2월에 대만의 '유격출판사'에서 출간된 대만판  『지행출』이 대만의 여러 독자에게도 사랑받기를 바라며, 타이베이 북투어 현장 사진 몇 장과 함께,  출판서평전문 잡지 <오픈북>에서 진행된 강수걸 대표님의 인터뷰 링크를 함께 걸어둡니다!       

 

 

 대만 출판서평전문 잡지 <오픈북> 산지니 강수걸 대표님 인터뷰 보러가기  

 

 

 

산지니 타이베이 북투어 현장 '살짝' 들여다보기!

(<타이베이 어둠 여행단> '생생한' 후기가 곧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지역에서 행복하게 출판하기 - 10점
강수걸 외 지음/산지니

책주문하기 >> https://goo.gl/cUJW3o

*산지니 출판사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 할인, 3권 이상 주문시 택배비 무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