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출간 예정작인 <벽이 없는 세계> 표지를 말레이시아 패트리엇 출판사에 보냈더니 한국어판 표지가 예쁘다며 인스타에 소개하고 싶다는 답장을 받았습니다.^^ 

팔로우 신청해서 맞팔하고 들어가봤더니 팔로워가 4.5만. 기죽네요ㅠ 비교하는 나쁜 습관은 버리도록 해요. 

아래는 패트리엇 출판사 인스타에 소개된 내용입니다. 말레이어로 쓰여 있어 구글번역기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말레이어는 라틴 문자로 표기되어 얼핏 보면 영어처럼 보이나 전혀 읽을 수가 없네요.



한국의 출판 파트너로부터 가까운 시일 내에 Ayman Rashdan Wong 형제가 World Without Walls II (World Without Walls II)를 출판 할 것이라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이 책은 Sanzini Books에서 발행했습니다. 한국의 지역 사회, 정치, 국제 및 역사에 관한 책을 출판하는 데 적극적이고 유명한 한국의 서적 출판사 중. 또한 소설 읽기 자료를 출판합니다. 

World Without Walls II는 외국어로 출판 된 첫 번째 책입니다. 그 후에 한국 시장을 위해 한국어로 출판 될 Tasjil Anis Salatin (대 말레이 왕의 연대기)이라는 또 다른 책이 있습니다. 

우리는 Ayman Rashdan Wong을 축하합니다. 

의미있는 협력에 대해 Sanzini Books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 우정과 합작 투자가 계속 될 수 있기 때문에 말레이시아와 한국이 양국에 유익한 독서 자료를 계속 공유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보기


#천천히가도괜찮아 #thepatriotsasia #말레이시아 #책 #Malaysia


<벽이 없는 세계>

50개의 주요 이슈를 통해 알아보는 국제 정치.
미국, 중국, 터키, 러시아 등 세계의 지정학과 국제관계를 기존의 서구적인 관점이 아닌 제3지대의 관점에서 분석한 책. 저자 아이만 라쉬단 웡은 말레이시아의 외교관이자 지정학 연구자로 13만명의 페북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벽이 없는 세계 - 10점
아이만 라쉬단 웡 지음, 정상천 옮김/산지니


Posted by 산지니북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