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미니북📔 내용을 공개합니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4. 27.

여러분! 지난 4월 21일 수요일에 채널산지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보셨나요?

산지니에서는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아냐뉴까 이야기>와 <숨고 싶은 아이>를 낭독하고 각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미니북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었죠~

시청자분들과 함께 종이를 접고, 자르고, 색칠하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미니북을 만들었습니다.

그날 저와 리엉편집자님이 만들었던 미니북을 낭독했었는데,

책이 조그마해 내용이 화면에 잘 안 담겨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 그날 만든 미니북을 공개합니다!

리엉편집자님이 <숨고 싶은 아이>를 읽고 만드신 <알고 싶은 아이> 입니다😍

그림이 마치 만화처럼 동글동글 너무 귀엽죠!!

숨고 싶은 아이가 세상에서 제일 씩씩하고 활기찬 아이가 되어 모두와 친해지는 이야기랍니다.

색칠을 하고 나니 귀여움이 두 배가 되었어요.

소심하던 아이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긴 뒷 표지를 보니 대견하고 흐뭇해지네요!!

 

저는 작은 책을 하나 만드는 일에도 사람의 성격이 그대로 담겨있다는게 참 신기하고 재미있었답니다.

 

글이 길어지는 것 같으니 오늘은 여기까지!

제가 만든 미니북은 다음 글에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글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