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맑은 날, 토요일, 롯데월드 탐방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5. 23.

안녕하세요. 편집자 sh입니다! :)
저번 주 토요일, 기장에 새로 생긴 롯데월드를 다녀왔습니다!
너무 신나게 놀았는지...어제부터 근육통과 피로도가...

 

날을 잘 잡아서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좋은만큼 사람도 정말 많더라구요!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 건 커다란 성 '로리캐슬' 이었어요!
맨 뒤에 있었는데도 크기가 커서, 다른 놀이기구나 건물 사이에서도 아주 잘 보이더라구요.
꼭대기까지 가는 방법을 몰라서 1층에 있던 물품보관소에 짐만 맡겨두고 바로 놀이기구를 타러 갔답니다.

 

저는 놀이기구를 정말...정말...정말! 못 타는 겁쟁이인데요...
같이 간 동생이 롯데월드까지 왔으면 무조건 타야지, 하며 자이언트 3종을 모두 탔습니다...
그 당시에는 무서워서 다리가 후들거리고 심장이 쿵쾅거렸는데, 지금 생각하니 안 탔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어요.

 

롯데월드에서 일하는 지인이 퍼레이드, 공연 시간을 알려주어서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2미터는 족히 넘으실 것 같은 키다리 아저씨.

 

두 캐릭터 인형탈 모두 제 지인이었다고 합니다.

 

롯데월드의 마스코트, 로티!

 

맑은 날씨와 예쁜 풍경을 두고 사진을 빼먹을 수 없죠!
사진도 많이많이 찍어서 남겨두었습니다.

말하는 나무 '토킹트리'와 롯데월드를 풍경으로 두고 찰칵!


정말 즐거웠던 토요일의 롯데월드 탐방기였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주제의 사진을 가지고 오게 될 지...저도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