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자와의 만남 | 이벤트

조갑상 장편소설 『보이지 않는 숲』 온오프라인 북토크, 어서오세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 9.

안녕하세요, 독자 여러분. 제나 편집자입니다.

2022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저는 여러분들께 내년 첫 행사를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바로, 『보이지 않는 숲』의 라이브 북토크입니다!

 

 

저도 많이 기다렸던 만큼 많은 분들이 많이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

1월 12일(목) 저녁 6시 30분 여러분들과 함께 『보이지 않는 숲』을 가지고 이야기 나누려고 합니다.

『문학/사상』의 든든한 편집인 구모룡 평론가님과 함께라면 소설에 대한 이해가 두 배가 될 것 같은 예감 아닌 확신!

오프라인으로 오실 분은 산지니X공간으로, 온라인으로 오실 분은 유튜브 채널산지니로 오시면 됩니다.

 

 

산지니X공간 : 네이버

 

m.place.naver.com

 

채널산지니

도서출판 산지니 공식 유튜브 채널. 부산에서 책 만드는 사람들, 산지니. 오래된 매를 뜻하는 산지니처럼 오래 버티며 지속가능한 출판을 꿈꿉니다.

www.youtube.com

 

조갑상 선생님의 신작 장편소설인 『보이지 않는 숲』은 여산의 삼산면을 배경으로 작가가 오랫동안 견지해온 보도연맹 사건과 함께 국가보안법 사건’, '『한국사회의 이해』 교재 사건'을 다루며 우리 현대사의 아픈 단면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작가님과 함께 한국사회의 '보이지 않는 숲'을 걸어갔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터이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소설인 만큼 예습은 필수인 거 아시죠?

의미와 재미를 꾹꾹 눌러 담은 소설이니 휘리릭 예습 끝내고 작가님을 만나러 가보자고요!

 

▶구매하기

 

보이지 않는 숲

<밤의 눈>으로 제28회 만해문학상을 수상한 조갑상 소설가의 신작 장편소설. 이번 소설에서는 여산의 삼산면을 배경으로 작가가 오랫동안 견지해온 보도연맹 사건과 함께 국가보안법 사건을 다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