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어떤 오디오북을 좋아시나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5. 22.


여러분은 오디오북 좋아하시나요?

만약 듣는다면 어떤 오디오북을 골라 들으시나요?


저는 주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오디오클립에서 듣는데요

콘텐츠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어떤 걸 골라 들어야 할지 매번 고민이 됩니다.

처음 입장하시는 분은 잠시 길을 잃을 수도 있어요!


  



채널에서는 주로 어학, 시사를 듣고 

오디오북에서는 소설과 인문, 과학을 자주 듣습니다.  

제가 책을 고르는 취향과 비슷하기도 하지만

평소에 책으로 잘 접하지 않은 경제경영이나 자기계발도 두루 듣습니다.


이렇게 그럴듯하게 말해놓고 정작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오디오북은 

공유의 베드타임 스토리입니다.


제가 공유를 좋아해서 그런 건 맞지만! 무엇보다 다른 채널과 다른 점은

책에 맞는 ASMR이 있다는 것! 

보통은 책에 맞는 배경음이 나오는데 이 시리즈는  

실감나는 ASMR으로 이야기를 몰입하게 합니다.


책 내용에 어울리게, 비 내리는 소리, 시베리아 횡단열차 소리, 파도 소리...

들어보시면 반할 거예요! 


산지니도 오디오북 제작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총 세 권입니다:)


『나는 개성공단으로 출근합니다


『오전을 사는 이에게 오후도 미래다』


『생각하는 사람들

『나는 개성공단으로 출근합니다』는 실감 나는 북한말이 들어가야 할 것 같아요.

어떤 모습으로 오디언스들을 만날지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