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프랑스어로 출판된 『혜수, 해수 1-영혼 포식자』

by _Sun__ 2022. 12. 13.

안녕하세요. SUN 편집자입니다.

『혜수, 해수 1-영혼 포식자』 프랑스어판이 드디어! 산지니에 도착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먼저 접하고 오매불망 기다렸었는데 오늘 만났답니다. ٩(๑>∀<๑)۶

 

좌 프랑스어판 우 한국어판

 

만화처럼 컷이 들어간 한국어판과는 달리 프랑스어판은 포스터 같은 느낌이네요.

한국어 표지가 혜수와 해수의 캐미를 재치 있게 담았다면

프랑스어 표지는 영혼 포식자와의 대결이라는 오컬트적 요소를 메인으로 보여주려고 한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중간중간 귀여운 영혼 일러스트를 넣어 <혜수, 해수> 시리즈의 통통 튀는 톤을 맞춘 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제법 비장한 모습의 혜수와 해수입니다. 혜수는 야무지게 에어팟을 끼고 있네요. (귀엽)

 

 

책등에는 원작자이신 임정연 선생님의 이름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러고 보니 제목이 살짝 달라졌네요. '무당 혜수와 사자 해수' 

여고생 선무당 혜수, 저승사자 해수라는 캐릭터성을 제목에 반영하였네요.

<혜수, 해수> 시리즈는 캐릭터가 굉장히 매력적인 소설이라 이를 살리기 위해 제목을 변경하신 것 같습니다. 

 

 

뒤 표지는 <혜수, 해수 1-영혼 포식자>의 줄거리가 들어있네요.

커피에 중독된 저승사자 해수가 여고생 선무당 해수와 하룻밤 사이에 신장으로 얽히다! 

대략 이런 내용 같습니다. 저자 임정연 선생님의 프로필도 짤막하게 들어가 있네요.

 

 

끝으로 챕터를 한눈에 보여주어 인상적이었던 본문도 살짝 보여드립니다.

대화 위주라 가독성이 좋은 <헤수, 해수> 시리즈의 장점도 딱 보이네용.

 

머나먼 프랑스에서 <혜수, 해수>가 번역 출판되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혜수, 해수 2-뱀파이어>와 앞으로 나올 다른 시리즈까지 번역되길 바라며

이상 SUN 편집자였습니다. 

 

 

▶ <혜수, 해수 1-영혼 포식자>가 궁금하다면?

 

혜수, 해수 1

2003년 서울신문 신춘문예로 등단하여 지난해 《지옥 만세》를 출간한 임정연 작가의 장편소설. 여고생 선무당 혜수와 앳된 저승사자 해수가 무당과 신장으로 연결되어 고난과 어려움을 함께 헤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