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언론스크랩

❝스스로 좋아하는 걸 떠올리고, 자유롭게 상상하고 노력하도록 응원하는 그림책❞_『타임머신 정비사 루나』가 국제신문에 소개되었어요.

by story613 2024. 6. 20.

 

 

집안일을 돕는 로봇의 매니저, 내가 원하는 날씨로 바꿀 수 있는 날씨 관리자, 슬픈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감정 디자이너, 다른 사람의 꿈을 이루어주는 꿈 전문가, 그리고 타임머신 정비사까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다양한 꿈을 꾸는 루나의 이야기,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가 출간되었습니다.

 

어른들은 상상력이 지나치다고 했지만 루나는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끊임없이 꿈을 꾸고, 책을 읽고, 연구했답니다. 과연 루나는 꿈을 이룰 수 있을까요?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에서 확인해 보세요 😊

 

 


 

 

 

# 끊임없이 꿈꾸는 루나 이야기

루나의 장래 희망은 다양하다. 집안일을 돕는 로봇의 매니저, 내가 원하는 날씨로 바꿀 수 있는 날씨 관리자, 슬픈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감정 디자이너, 그리고 타임머신 정비사까지. 어른들은 상상력이 지나치다고 말한다. 의사 변호사 선생님 소방관도 해보고 싶은 직업이다. 하지만 루나는 끝까지 타임머신 정비사를 포기하지 않는다. 끊임없이 꿈을 꾸고, 책을 읽고, 연구하고, 마침내 꿈을 이룬다. 스스로 좋아하는 걸 떠올리고, 자유롭게 상상하고 노력하도록 응원하는 그림책. 굴사 예멘 글/차리 오다바쉬 그림/이선화 옮김/산지니/1만5800원

 

출처 :  2024년 6월 13일 자 <국제신문>, [박현주의 신간돋보기], 박현주 책 칼럼니스트

https://www.kookje.co.kr/mobile/view.asp?gbn=v&key=20240614.22014003364

 

[박현주의 신간돋보기] 용기있는 바이킹 ‘원샷’ 했다네 外

# 용기있는 바이킹 ‘원샷’ 했다네 주정뱅이 연대기- 마크 포사이스 지음 /임상훈 옮김 /비아북 /1만8500원 고대 이집트인은 매년 모두 고주망태가..

www.kookje.co.kr

 

 


 

 

2024 서울국제도서전에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 북토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6월 26일 수요일 14시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 편집자 북토크

"우리는 무엇이든 될 수 있다!"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의 편집자와 함께 그림책을 편집하는 과정,
그리고 스스로를 믿는 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도서 구매링크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39342314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

아이들은 매일매일 새로운 꿈을 꾼다. 이 세상에는 재미난 일과 멋진 어른이 너무나도 많다. 『타임머신 정비사 루나』의 주인공 루나도 마찬가지이다. 루나는 다양한 장래희망을 가지고 있다.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