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강원도 철원까지 이정식 저자가 달려갔습니다!

by 에디터날개 2020. 8. 25.

출판사로 전화 한 통이 걸려왔습니다. 


"<골목상인 분투기> 이정식 선생님의 강연을 학생들에게 들려주고 싶은데요. 

여기는 '강원도 철원'입니다"


"네?! 강원도 철원이요?! 아..네..네.. 일단 선생님께 여쭤볼게요^^;;"



"이정식 선생님~ 출판사로 강연 요청이 들어왔는데요. 

그... 강연 장소가 강원도 철원이라고 하네요 하하핫^^

김화 고등학교 경제경영 동아리 학생들이 강연을 요청했대요."


"편집자님, 당연히 가야죠.!"

선생님은 흔쾌히 철원까지의 먼 여정을 수락하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엄청난 폭우를 기록한 8월의 중순에 

강원도의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다녀오셨습니다. 

이정식 선생님의 유튜브에 들어가면 생생한 강연 후기를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김화고등학교 강연편] 폭우를 뚫고 철원군에 다녀왔습니다



여러분,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ㅎㅎ



이정식 선생님의 강연하는 모습에서 프로의 향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학생들과도 스스럼 없이 소통하시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았어요. 



학생들의 질문이 너무 많아 시간이 부족할 정도였다고 하네요! 김화고등학교 최고입니다 :D


이정식 선생님이 기고하시는 국제신문 칼럼에서도 

학생들과의 강연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세상읽기] 미래세대가 지역에 관심 갖도록 /이정식


그동안 대기업은 무조건 좋다고 생각했지만, 

대기업에 의한 주변 상권의 피해가 생각보다 크다는 걸 강의를 듣고 깨달았다는 

한 학생의 말을 들으니, 

먼 길이었지만 기꺼이 달려가신 선생님의 수고가 헛되지 않았음이 느껴집니다. 


코로나로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동네상권의 자영업자 여러분,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자영업자 화이팅!

이정식 선생님 화이팅!!


골목상인 분투기 - 10점
이정식 지음/산지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