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완월동 여자들>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사랑해주세요 ♥

by 에디터날개 2020. 9. 18.



이번 한 주도 <완월동 여자들>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이제껏 담당했던 책 중, 

가장 많은 곳의 언론에서 기사로 소개해주셨어요. 


현재 알라딘 서점 사회운동 분야의 2위에 올라 있습니다. 

1위는 <월든>이네요. 

잠깐 자리를 내줄 수 있느냐라고 말하기엔 벽이 조금 높네요^^;;

지금으로도 만족해야겠죠? ㅎㅎ




<완월동 여자들> 세일즈 포인트가 어느새 10000점 돌파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희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숫자네요!




이제 '완월동기록연구소' 소장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워질 완월동을 만들어갈 정경숙 저자의 인터뷰도 함께 보시길 추천합니다!


"붉은 조명 아래 그들은 보통 사람이었습니다" (부산일보 인터뷰)

‘완월동 언니’들과 함께 보낸 18년의 기록(국제신문 기사)


완월동 여자들 - 10점
정경숙 지음/산지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