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점탐방

한남동 북파크에서 만난 <혜수, 해수>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8.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 한 주 동안 서울의 사무실로 출장을 오게 되었어요!

새로운 일터는 신기하고 서울의 지옥철 출퇴근은 정말 초현실적입니다..ㅎ

하여튼 그래서 이 글도 서울에서 쓰이고 있는 중이지요ㅎㅎ

어제는 퇴근 전에 짬을 내 한남동 블루스퀘어에 있는 북파크에 다녀왔어요!

블루스퀘어는 뮤지컬과 콘서트장으로 유명하지만, 오늘의 목적은 공연이 아닙니다.

제가 이곳에 온 이유는 바로 북파크입니다!! 

북파크는 2층의 서점과 3층 라운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정말 많은 책이 큐레이션 되어 있어 깜짝 놀랐답니다😆

 

수많은 책 중에서도 몇 종을 선정해 가장 공들여 꾸며놓으신 POP STORE 코너! 정말 아기자기 귀엽죠?😍

그곳에 산지니의 따끈한 신간, <혜수, 해수>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 코너에서도 딱 한중간! 제일 앞자리에 당당히 진열된 우리의 <혜수, 해수>!!

왜 이렇게 기특하고 장한가요ㅠㅠ 북파크 진열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같이 진열된 책들도 너무 재미있어 보였어요!! 톡톡 튀는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책들만 골라두신 코너일까요?ㅎㅎ

표지도 예쁘고 내용도 개성있는 책들 사이에서도 절대 뒤지지 않는 <혜수, 해수>를 보니 정말 뿌듯했답니다!

 

2층, 서점 구경을 마치고 3층에 올라가 보았어요.

3층에 위치한 북파크 라운지는 하루종일 여유롭게 책을 보며 시간을 보내고 싶은 그런 날에 딱일 것 같았어요!

게으르게 뒹굴며 책읽고 놀기 좋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달아둘게요ㅎㅎ

👉 라운지소개 | 북파크 (modoo.at)

 

그리고 지금 POP STORE의 도서인 <혜수, 해수>를 구매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북파크 라운지를 이용하시거나 공연 등을 목적으로 블루스퀘어에 방문하신다면 중요한 꿀팁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이상 출장 간 oo의 서울 서점 탐방기였습니다~!

그럼 우린 부산에서 만나요😁

 

_oo

 

 

🌱혜수, 해수 구매하기 http://aladin.kr/p/JPVLp

 

혜수, 해수 1

2003년 서울신문 신춘문예로 등단하여 지난해 《지옥 만세》를 출간한 임정연 작가의 장편소설. 여고생 선무당 혜수와 앳된 저승사자 해수가 무당과 신장으로 연결되어 고난과 어려움을 함께 헤

www.aladi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