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판일기

사무실 지키미 _oo의 일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12.

2021년 11월 12일 금. 날씨 ☁ & 🌫

오늘은 춘천 한국지역도서전이 열리는 날이다!

그리고 가을가을한 11월은 제주도 여행이 제철인 때이기도 하다!

그래서 오늘 산지니 본사는 춘천으로 출장을 가신 대표님, 편집장님, euk 편집자님과 제주도로 휴가를 떠나신 리엉 편집자님으로 인해 고요~

어쩐 일인지 메일도 안오고, 아침 출근하는 버스도 텅텅이었다.

항상 뽁짝뽁짝하던 사무실이 조용한 하루다.

나는 항상 출장을 가 있는 편이라 이런 경험은 새로워 블로그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다ㅎㅎㅎ

오늘은 책이 많이 오는 날이었는데, 사무실에 사람이 셋 뿐이라 문을 잠그고 나왔다:)

역시 센텀의 바람은 대단하다..

나는 투철한 기자정신으로 사진을 찍어야 하기때문에 짐 옮기는걸 구경만 했다ㅎㅎ (파이팅 파이팅 잘한다!!💪🏼💪🏼)

우리는 적막함을 없애기 위해 모처럼 점심도 시켜먹었다!!

#해운대맛집 #매운갈비찜 #할머니갈비찜 #맵찔이주의

다 같이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그래도 왕 맛있음!👑👑👑👑

열심히 일을 하고 계시는 두 편집자님을 염탐하는 _oo씨(나)..

특별한 일은 없었지만 평화로운 하루였다😁

이제 다른 분들 보고싶다ㅎ 

춘천은 많이 추운가요..? 제주도는 좋은가요..? 다들 잘 계시죠..?

별 거 없는 일기를 읽어주신 모든 분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월요일에 만나요🥰 

일기 끝.

_oo

댓글